애니060 - 타로,운세,사주,궁합,소문난 점집,060운세상담,전화상담,꿈해몽,토정비결,무속
392723 448 지니  선생님~ 기다림 2019-08-23

선생님 잘지내고 계시죠?

전 일하면서 바쁘게 살고 있어요.

몸살기운이 오락가락해서 힘드네요.

요즘은 그 사람 생각 덜 하는데..

저도 지치긴해서 그런건지..

정말 남같고 멀게 느껴지고..

핸드폰 바꾸면서 카톡 프사랑 배경. 음악 싹 지웠어요.

신경 좀 쓰이게요ㅎㅎ

쓰이긴 할까요?

개학하고 제 생각 날 여유가 있을지.. 에혀 또 한숨 나와요..

392721 437 지현  관다남 사이언스??? ㅋㅋㅋ winky 2019-08-23

어제부터 안재현 구혜선 ㅈㄲㅈ 로 시끄럽네요..^^;;

몇달전 구혜선이 인터뷰 중에 그는 날 아주 잠깐 사랑했던것 같다, 이런 말을 한적이 있는데 그걸보면서 어쩜 전 남친과 그렇게도 똑같을까. .정말 가슴이 아린 대목이었네요. .그런데도 전 한결같았으니~ 샘 리딩대로 저를 조건없는 사랑,헌신,희생으로만 갈구(컵6)하던 그가 기어이 사단을 감행할 수 있었던거죠..

기획사를 끼고 싸우는 안재현과 인스타로밖에 방어하지 못하는 구혜선을 보면서 컵3 시월드라는 조직으로 덤벼들던 그와 혼자 힘들게 버텨온 제 지난 시절이 떠오르네요. .쩝;;

392716 487 티파니  언니 수예 2019-08-23

언니😍 항상 같은 질문을 해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꼼꼼하고 정확하게 봐주셔서 매번 전화드리게 됩니당!! 상담에서 꽂혀서 온다는 그 표현이 뭐랄까 참 위로가 되었습니다! 또 답답하거나 속상하면 전화드릴게요❤

392713 482 루시아  언니 언니 2019-08-23

오늘몇시까지계시나요?

392711 487 티파니  선생님~~ 2019-08-23

방금 자기만의 세계가 확고한

이기적인 남친에 대해 상담한 사람이예요!

저번에도 끊기고 오늘도 끊기고 항상 통화시간이 부족하네요 ㅠㅠ

연락은 하면서 잔소리나 구속 안 하고 잘 지내볼게요

워낙 표현 안 하는 친구라 속 터지는데

쌤 덕분에 많은 위안 얻습니다 ^^

392705 247 금하  아까 힘든 사람 2019-08-23

와이프 문제로 통화하다 다시 전화드리겠다고 끊은 사람 입니다

혹시 다시 안들어오시나요?

392697 437 지현  어제도 그랜드 슬램 달성~ ! 😂😂😂 옴맘마😍❤❤❤ 2019-08-23

어제도 3카드 연속 3관왕의 그랜드 슬램 🥇🥇🥇 달성의 기록을 세웠네요~ ✌✌✌

어메이징한 이 남자 땜에 샘의 타로마스터 일생일대에 보기 힘든 카드 배열의 기록을 매번 갱신하네요~ 😂😂 진짜 그 사람들과 가족으로 엮이면 어쩔뻔 했을지~?? 생각만해도 아찔하네요~ 세상에는 우리가 상상하기조차 힘든 나쁜 사람들이 생각보다 참 많네요~ 이렇게 카드를 직접 열어보기 전까지는 그 진실을 너무도 철저히 숨겨서 알 수 없었으니~~ 열때마다 샘이나 저나 깜놀깜놀~ 😲😱 ㅎㅎ 추석 이후로는 좋은 인연들만 만나기를~~ ㅋㅋ

392696 437 지현  어제도 그랜드 슬램 달성~ ! 😂😂😂 옴맘마😍❤❤❤ 2019-08-23

어제도 3카드 연속 3관왕의 그랜드 슬램 🥇🥇🥇 달성의 기록을 세웠네요~ ✌✌✌

어메이징한 이 남자 땜에 샘의 타로마스터 일생일대에 보기 힘든 카드 배열의 기록을 매번 갱신하네요~ 😂😂 진짜 그 사람들과 가족으로 엮이면 어쩔뻔 했을지~?? 생각만해도 아찔하네요~ 세상에는 우리가 상상하기조차 힘든 나쁜 사람들이 생각보다 참 많네요~ 이렇게 카드를 직접 열어보기 전까지는 그 진실을 너무도 철저히 숨겨서 알 수 없었으니~~ 열때마다 샘이나 저나 깜놀깜놀~ 😲😱 ㅎㅎ 추석 이후로는 좋은 인연들만 만나기를~~ ㅋㅋ

392694 471 라쿤  언니 주황 2019-08-23

지금만나는애가 말실수해서 제가울면서

하지말라고하는대도 왜하는거냐고 왜그러냐고

하고 헤어지자했어요 걔는 자기가듣기싫어하는거하면

되게 화내고 두고두고 가면서 얜 왜그러는지모르겠어요

보통은 내가 기분나쁜거 남한테안하지않나요?

헤어지자하고 읽고 아무말없이 그렇게 3일이지났어요

그리고오늘 검진받았는데 아무이상없데요

언니말이 맞았어요 완공은 몇일째 교과서처럼 들고만

다니고있어요ㅋㅋㅋㅋㅋ어느날은 보겠죠..

어쨌든..전지금 그냥그렇게 지내구있어요

392692 419 알렉스  8월 또 시작 ^^ 최초개통^^ 20주년맞이 ~ 천원에 10분이죠^^👑👑👑 알렉스 2019-08-23
안녕 하세요🐩🐩🐩 알렉스입니다

저희회사 🐰 사주천궁들어가시면 최초개통^^ 20주년맞이 😉 천원에 쏜다 ♡ 클릭하시면

고객감사 이벤트 ~ 8월도 역시 🐓 1인5회 ( 매주1회씩 가능 ) ♡

10분충전하시고^^ 상담해보셔요 🐓

좋은 시간 좋은 하루 보내세요 ~ 응원드릴게요 🐦

알렉스올림 🐣

애니타로 ♡ 신규오픈했어요 🐺

🐰🐓🐔🐣🐤🐂🐃🐺🐐🐑🐏🐦🐥🐹🐢🐕🐶🐩🐈🐱🐓🐔🐣🐤🐢🐦

392691 484 마담K  ㅎㅎ 시험 2019-08-23

쌤이 잘 보시는거같아요ㅎㅎ

저 희망을 갖고 열심히 노력할께요ㅎㅎ

392684 471 라쿤  언닝 사랑♡ 2019-08-23

언닝.. ㅠㅠ 맨날같은고민중 ㅠㅠ 엉엉

해바라기는 점점 자기가 하고싶은연애?를 나한테 말해줘요..

그러다가 그냥 내가 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직 누굴 만날 준비가 안된건가 내탓이오 ㅠㅡㅜ

여기서 젤 정상은 해바라기인데...

똥개는 무슨 자신감인지 이제 내옆에 붙어서 떨어질 생각을 안하고

대놓고 붙어있음 ;;; 언니 만나보고싶은데..들킬까봐ㅠㅠ 공개하면 내가 쓰레기아녜여?? ㅠㅠ 똥개빼고 남자들이 여우로 오해할꺼같아서

뒤에서 그러고잇엇냐며 말나올까봐 ㅜ.ㅜ

만인의 연인으로 존재해야하나...민하다가 병나것어욬ㅋ난바보야ㅠㅠ

392682 455 조이  예약전에 기간제 2019-08-23

예약전에 안오시나요ㅜ.

392730 455 조이  [답변] 예약전에 조이 2019-08-23
언니이,

예약전에 대기예정이예요 ^ㅅ^

시간 맞으시면 꼭 뵈어요

기다리겠습니다 :D

392681 419 알렉스  상담요청 ^^ 여진 2019-08-23

아직 통화중이시네요

상담요청이요~~

392689 419 알렉스  [답변] 상담요청 ^^ 알렉스 2019-08-23
네에 ㅎㅎ ^^ ~우리 여진님 ^^ ~ 지금 시간되시면 들어오셔요 ~ 상담대기할게요 ~ 알렉스올림 😇
392679 487 티파니  쌤 합격했어요^^~ 제니 2019-08-23

쌤이 격려해주신 덕분인지

오늘 시험 합격했답니다.ㅎㅎㅎ

사실 어제 컨디션도 넘 안좋고 공부하기 진짜 싫었는데

어째뜬 좋은결과 나와서 기분좋네요.

하나씩 하나씩 할일 마무리해야겠어요.

쌤도주말 잘보내시고

궁금한거있음 또 찾아올께요.

392712 487 티파니  [답변] 너무 축하드려요~^^ 티파니 2019-08-23
♥️제니님^^

와우~정말 축하드려요~^^🎉🎊🏅

그 어려운6차 시험까지 모두 통과하고 합격했군요~

바쁜 가운데에서도 열심히 노력한 결과일거예요

직장에서 더욱더 인정받는 사람이되길

사랑으로 항상 응원할게요^^♥️♥️♥️

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저를 찾아주고 믿어주는

그 마음이 얼마나 감사한지요...

제게 큰힘이 되고 있어요^^😊

돈으로는 절대 살수없는 값진 그 따스한 진심을 알고있기에

제가 많이 애정합니다^^♥️

행복한 불금 보내고 담번상담에서 반갑게 만나요^^🌻👭

💚💙희망과 사랑으로 축복하고 기도합니다^^💚💙

392678 419 알렉스  밤에 뵈어요 무한궤도 2019-08-23

집에가는 중인데

사람도 차도

오늘따라 왜 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ㅠㅠ

밤에 뵈어요 ㅎ

392688 419 알렉스  [답변] 밤에 뵈어요 알렉스 2019-08-23
네에 ㅎㅎ ^^ ~우리 무한궤도님^^ ~오늘 하루도 애쓰셨어요 ~ 기다릴게요 ~ 이따가 뵈어요~ 알렉스올림 😇
392672 419 알렉스  알렉스 신화 ^^ 이노상 2019-08-23

실력으로

인간적으로

선한 기를 저에게 주셨네요

많은것을 느끼고

깨달아 갑니다

앞으로 다 잘 되어질거라고

믿어 의심치 않습니다

고맙습니다

역시 알렉스 신화 !!

392685 419 알렉스  [답변] 알렉스 신화 ^^ 알렉스 2019-08-23
네에 그럼요 ^^ 그렇습니다 ... 우리 이노상님께서는 당연히 하시는 분이셔요... 현재 안개가 끼인 운이시라서 좀 그렇지만 밝은날이 서서히 오고있으니깐여 ~ 넘 걱쩡마시구여 ~ ㅋㅌㅋ 오늘하루도 애쓰셨어요 ~ 행복한 좋은시간 보내시구여 ~ 잘되시라고 제가 믿고있는 신께 기도드릴게요 ~ 또 뵈어요 ~ 알렉스올림 😇
392666 455 조이  쌤! S 2019-08-23

쌤 저 오늘 회식이예요 새로운 직원은 예상대로 훈훈한 훈남이

근데 많이 어려여 ㅎㅎㅎㅎ 강부장이 오바해서 잘해주고 있고여

삼실 분위기가 좋긴한데 ㅎㅎㅎ 모를 긴장감이 팽팽해요

쌤이랑 통화하고 싶어여 ㅋㅋㅎㅎㅎ 오늘 예약 끝나고 만나길 ㅜ

392731 455 조이  [답변] 쌤! 조이 2019-08-23
S언니이,

불금에 회식을...ㅠㅅㅠ ㅋ

뉴페이스가 들어왔네요 언니의 삭막한 회사생활에

한줄기 빛이되길 바래봅니다 ^ㅅ^

강부장님이 여자였어요??!!! 전 여짓껏 남자분인줄

오마이갓 이네요 :D

저도 오늘 꼭 뵙기를 바래봅니다 ♡

392659 061 단아  (8/23금)저녁10시~34분/저녁10시40분~저녁11시14분 예약고객님 예약확인하였습니다 단아 2019-08-23
예약하신 시간에 뵐께요~

감사합니다